기사최종편집일 2019-03-26 23:10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여심 저격 실패 없는 선물은?
기사입력| 2019-03-11 14:15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부터 달콤한 향수와 뷰티템,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데일리 백까지, 까다로운 그녀의 취향에 딱 맞춘 화이트데이 선물이 여기 있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는 물론, 소중한 지인을 위한 입학, 취업 선물로도 제격이다.



‘화이트데이를 기념 스페셜 이벤트 활용’

영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지미추 LOVE’ 라인 구매 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지미추’ 제품과 수제 꽃다발, 마음이 담긴 카드가 함께 배달될 예정이다. 특히 화이트데이에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미추’ 이벤트를 통해 연인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보자.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하남점 총 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반짝이는 주얼리는 여심을 사로잡는 최고의 선물’

최근 달달한 로맨스로 인기를 끄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한 이동욱(권정록 역)이 연인 유인나(오진심 역)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한 것도 주얼리다. 이동욱이 선택한 주얼리는 투명한 사파이어 글라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해 우아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특히 열쇠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나 자물쇠 모양의 귀고리 등은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연인의 피부를 위한 ‘뷰티템’도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봄 시즌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에센스나 크림도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데일리로 매치할 수 있는 핸드백이 있다. 어떤 가방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19 SS 시즌 화보를 참고해볼 것.  토트백·백팩·크로스백·버킷 백 등 다양한 핸드백을 활용한 봄 코디를 참고해보자. 신학기를 맞은 연인에게는 귀여운 백팩을, 이제 막 취업한 연인에게는 담백한 디자인의 크로스백을 제안한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제공 지미추, tvN ‘진심이 닿다’, 필로소피, 사만사타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