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4 23:28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여신강림' 문가영, 청순美 가득 임주경 패션 스타일 엿보기
기사입력| 2021-01-26 09:21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배우 문가영(임주경 역)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회 속 문가영은 극 중 수호와의 비밀연애를 시작하며 데이트하는 장면에서 여신 주경의 러블리한 룩에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라운 컬러 미니백으로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10회에서는 여성스럽고 미니멀한 임수경 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여성스러운 오트밀 컬러 아우터에 브라운 컬러의 가방을 착용해 청순한 패션을 완성한 것. 모두 반달 쉐입에 소프트한 느낌의 가방을 착용해 요즘 트렌드 스타일인 꾸안꾸 데일리룩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9회, 10회 속 문가영의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준 가방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시그니처 라인인 '시에라(SIERRA)' 숄더백과 '마고(Margot)' 크로스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문가영의 열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tvN 드라마 여신강림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