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9 16:37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PL 득점왕' 손흥민, 명품도 접수…버버리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기사입력| 2022-06-14 14:16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하우스 글로벌 앰버서더가 됐다.

버버리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화려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게 된 기쁨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어린 시절 때부터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을 갖고 끊임없이 노력한 손흥민의 이야기가 버버리 하우스의 신념인 ‘새로운 가능성의 발견’과 ‘한계를 뛰어넘는 상상력의 힘’과 완벽히 부합한다며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손흥민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수로서, 풍부한 영국의 유산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와 함께하게 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다. 버버리는 오랫동안 상상력과 혁신을 추구해왔고, 이러한 점은 내가 생각하는 가치와 일치한다”며 앞으로 함께할 여정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버버리는 이번 발표와 함께 버버리 2022년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룩을 착용한 손흥민 선수의 스틸 컷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앞으로 손흥민이 새로운 앰버서더로서 펼칠 다양한 활동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손흥민은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23골로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득점왕에 올랐으며 현재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 합류해 6월 A매치 4연전을 치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