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9-17 16: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치어리더 김한나, 핫한 비키니 몸매 공개

기사입력 2021.06.23 15:20 / 기사수정 2021.08.31 15:07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한나가 핫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

김한나는 2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아주 오랜만에 비키니. 이제 진짜 여름이야!"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비키니 차림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어 같은 날 "가슴이 답답할 땐 시원한 사진 투척. 노트20 일반 카메라 최고네요"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 안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김한나는 야외 수영장에서 화이트 레이스 스트랩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치어리더 동료 이이슬은 "와 언니 짱 예뻐요 ㅠㅠㅠ"라는 댓글로 김한나의 비키니 자태에 부러움을 나타냈다.

김현지 치어리더도 "핵 쬰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993년생인 김한나는 2014년부터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응원 팀은 KIA 타이거즈, 청주 KB 스타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이다.

tvX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사진=김한나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