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3 2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보이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17 07:5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가 개봉 첫날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개봉 이틀째에도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입소문 흥행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보이스'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6일, 개봉 이튿날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안정적인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범죄액션.

2일 연속 '기적',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보이스'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범죄도시'에 이어 “추석엔 쫀쫀한 범죄 영화”라는 흥행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온 가족 필람 무비로 자리잡아 추석 극장가 흥행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보이스'는 영화 개봉 이전 진행된 블라인드 시사회, 관객 시사회에서도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기록했다. 또한 개봉 이후 멀티플렉스 예매 사이트 내에서도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7일 기준 '보이스'는 CGV 골든에그 95%대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보이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