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7 09: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혜연, '2021 월드스타 연예대상' 최우수상 "음악 활동 더 매진할 것"

기사입력 2021.10.23 15:2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원조 트롯퀸' 김혜연이 '2021 월드스타 연예대상' 대중가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혜연은 지난 21일 경기 고양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열린 '2021 월드스타 연예대상'의 대중가요 부문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월드스타 연예대상'은 국내외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가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친 문화 및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하는 국내 최대 종합 예술 시상식이다. 김혜연은 당당히 대중가요 부문 최우수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김혜연은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긴 마라톤과 같은 인생을 포기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완주할 수 있도록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음악 활동에 더욱 열성을 가지고 매진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혜연은 1993년 '바보같은 여자'로 트로트계에 입성했다. 트로트와 댄스를 결합한 파격적인 시도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김혜연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참아주세요(뱀이다)', '간큰 남자', '토요일 밤에', '서울 평양 반나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원조 트롯퀸', '원조 트로트 아이돌', '원조 군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김혜연은 지난 8월 신곡 '강남제비'를 발표했다. MBC '복면가왕', TV조선 '화요청백전',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사진= 타조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